2023학년도 추가경정 예산 편성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합니다.
1. 의견수렴 대상: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 및 학부모 2. 의견수렴 방법: 학생회, 학교홈페이지(정보공개방>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) 붙임 서식 ’학생·학부모 참여예산 제안(의견)서‘ 제출 3. 의견수렴기간 - 2023. 1차 추경예산편성 의견서 제출: 2023. 6. 21.(수)~2023. 6. 30.(금), 16:00까지 - 2023. 6. 30. 이후 제출 의견서는 차기 추경예산편성에서 검토 반영 4. 반영방법: 해당부서에서 타당성 검토 후 수용가능 한 사업은 반영 5. 반영결과 안내: 학교홈페이지를 통한 편성 결과 안내 붙임 학생 및 학부모 예산요구서 제출 안내문 1부. 끝.
|